Bali TravelTravel

ì—¬í–‰ì •ë³´ 동남아시아 여행지 :: 동남아 여행지 추천 :: Jimmyê°€ 사는 세상

개인적으로는 가을에서 겨울, 그러니까 딱 지금 이 시기를 추천해요.더위도 한 풀 꺾이고 편안한 날씨가 여행을 한 층 더 즐겁게 만들어 줄 거예요.인천공항 직항 기준 5시간 소요되며, 바다에서의 휴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드립니다.

【 발리 】 동남아 여행지 순위 5위 인도네시아의 중앙에 위치한 발리는 꽤 큰 섬이라 안에는 여러 관광지를 가보실 수가 있어요.남쪽의 해안가 리조트부터 섬 중부의 산속마을 우붓까지, 섬 하나에서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발리 여행 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싱가포르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관광 명소들이 있어, 여행 초보객들에게 좋은 여행지입니다.오차드 로드 쇼핑센터와 마리나 베이스 샌즈 호텔 수영장은 여행객들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샌즈호텔 건너편에 있는 ‘가든 바이 더 베이’는 다양한 식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싱가포르의 핫 스팟입니다.카오산 로드 다음으로 여행객이 많이 찾는 짜뚜짝 시장은 태국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이다.

분명합니다.오늘은 동남아 어디를 가든지 꼭 필요한 동남아 여행 준비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미리 챙겨야 하는 준비물들을 알아두고 대비하여 현지에서 당황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다만 세부는 리조트와 해양 액티비티가 전부인 말 그대로 휴양지 입니다.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숙소와 숙소 인근에서 식사를 즐기고, 수영을 주로 하시겠다면 아주 적합합니다.세부는 리조트가 위치한 해변가와 도심인 세부시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몰디브와 하와이, 산토리니 등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한적한 휴양지가 떠오르죠.

그러나 몰디브와 하와이는 가성비를 고려하기에는 예상 경비가 무척이나 비쌉니다.몰디브의 경우 왕복 항공권만 약 100만 원에 달하며, 배를 타고 각 섬으로 이동하는 만큼 리조트나 호텔 등도 저렴한 선택지가 거의 없어요.

반기로 나눠 살펴보면, 상반기 트리플 여행자들의 최다 방문 도시는 파리였다.이어 런던(2위), 뉴욕(7위)처럼 해외여행의 느낌을 제대로 낼 수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유럽, 미주 도시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피피 돈은 화이트 센드 비치(White Sand Beach), 롱 비치(Long Beach), 톤사이 베이(Tonsai Bay) 등의 아름다운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피피 돈의 해변은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만나는 경치가 환상적이며, 일년 내내 많은 해양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려한 야경이 반겨주는 도시 여행을 사랑한다면, 쿠알라룸푸르 또한 사랑하게 될 것이다.그러나 도심을 벗어나면 황금빛 무르간 신의 위용이 남다른 바투 동굴, 선명한 반딧불을 볼 수 있는 반딧불 공원 등 또 다른 매력이 슬며시 나타나니 놓치지 말자.태국 푸켓은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자연 경관, 다양한 활동과 관광 명소들이 많아 신혼부부들이 허니문장소로 많이 선택하는 곳입니다.

관광지

그중에서도, 혼똔 섬에서는 세계 최장의 해상 케이블카 선 월드 혼똔 케이블카를 타고 푸꾸옥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베트남 하노이의 호안끼엠 호수와 하노이의 거북탑은 빠질 수 없는 관광명소다.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역사와 현대 사이의 특이한 조화를 지니고 있다.번창하는 이 도시는 1990년대에 들어서서야 여행객을 위한 문을 열었다.

해변가를 따라 고급 리조트들이 늘어서 있고 여행자를 상대하는 고급 레스토랑과 쇼핑몰도 많습니다.7월과 8월에는 한 달에 3일 정도 비가 내리며 무척 덥기 때문에 물놀이를 하기에 가장 적합한 기간입니다.베트남 남부에 자리한 휴양지로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가 특징으로 언제 가도 날씨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낮은 도시입니다.따라서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해수욕과 야외 수영, 발리의 관광 명소와 투어까지 여름에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발리의 여름은 무척 더울 것 같지만 평균 최저기온은 21도 평균 최고기온은 26도로 한국의 여름보다 시원한 곳입니다.

계단식 논과 고산족이 살고 있는 전통마을, 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이곳은 베트남의 다른 도시와는 다른 매력으로 여행자를 매혹하고 있습니다.사파까지 가는길이 쉽지는 않지만 사파까지 가면 펼쳐지는 장관을 생각한다면 이곳까지갈 가치는 충분합니다.씨엠립의 중심에는 세련된 카페와 잡화점이 많이 있고, 여성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밤에는 “술집 거리”를 중심으로 바에서 마시고 산책이나 나이트 클럽에서 밤새 즐길 수 있습니다.치안도 매우 좋기 때문에 여성도 밤에 거리를 다닐 수 있지만 어두운 뒷골목에 혼자 가지 않거나 알게된지 얼마 안된 사람을 따라가지 않는다 등의 기본 사항은 준수합시다.

링크모음 링크모음 링크가이드 링크모아 링크가이드.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