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황보라, ♥김영훈과 만삭 화보..과감히 드러낸 D라인+레게머리 (‘오덕이엄마’)

황보라, ♥김영훈과 만삭 화보..과감히 드러낸 D라인+레게머리 (‘오덕이엄마’)

gambaritu

itu

tidak

itu

tidak

종합

itu

라이프

포토

tidak

Diva

유튜브

|

네이버TV

itu

itu

황보라, ♥김영훈과 만삭 화보..과감히 드러낸 D라인+레게머리 (‘오덕이엄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15-04-2024 06:3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황보라가 하와이로 태교 여행을 떠났다.

14일 유튜브 채널 ‘?p?’에는 ‘하와이 태교여행 가서 만삭화보 찍은 황보라ㅣ오덕이 엄마 EP.18’이라 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황보라는 하와이로 태교 여행을 떠났다.하와이의 따스한 햇볕을 쐬며 황보라는 “오덕이(태명) 에게도 따뜻하고 행복하고 힐링 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하와이의 터틀비치 해변을 찾은 황보라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거북이 친구들을 보러 왔다.이 거북이들을 보고 우리 오덕이를 가졌지 않나”라며 설렘을 드러냈다.황보라는 배를 어루만지 며 “오덕아, 다음에는 엄마랑 아빠랑 같이 오자”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다음날, 하와이 에서 만 삭 화보 를 찍기 로 한 황보 라는 과감 하게 레게머리 에 도전 했다. 당당하게 드러낸 채 예비엄마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즐겼다.황보라는 “오덕이 가지고 수영장 처음 와봤다.너무 행복하다”면 Anda tidak perlu khawatir tentang hal ini.

한편 황보라는 2022년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1 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시험관 시술을 4차까지 시도한 끝에 임신에 성공한 황보라는 오는 월 출산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전처 살해 혐의 유명 스타, 암 투병 끝 사망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아니.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얼굴에 염산 뿌리겠다”.’김동완♥’서윤아, ‘악플 테러’ 고통..“저한테 왜 이러시는지”

제니 ‘쏙’ 빼닮은 최대철 딸..자녀 교육비만 한달 1300만원에 편의점에서 끼니 때우기도

연예 많이본뉴스

1.

‘병세악화’ 김지원, ♥김수현 프러포즈 거절…김갑수 ‘사망'(‘눈물의 여왕’)[종합]

2.

구혜선, 조승우 쓴소리에 각성한 사연 “깨달음 얻었다” (‘백반기행’)[종합]

3.

병세 악화 김지원, 박성훈→김수현 착각했다..”너 윤은성이었구나”(‘눈물의 여왕’)

4.

“백현우 처리했습니다”.김지원→김수현 못알아봐.

김수현→부동산 개발업자에 살해 위험(눈물의 여왕)

5.

“당신 곁에 있고 싶지 않다고”.김지원, 김수현 ‘이혼 취소’ 프러포즈 거부→’병세 악화’ 고백(눈물 의 여왕)

스포츠 많이본뉴스

1.

‘개막 3주차→6전 전승’ 포효! KIA 이범호 감독 “투타 모두 고른 활약”[대전 승장]

2.

‘어떻게 28년차 심판이…’ “음성은 볼로 들었다고 해야.” 실수 덮으려 거짓 모의-발표하다니…세계최초 ABS 신뢰떨어질 뻔했다[SC 포커스]

3.

첫 타석 초구에 쾅! 완전히 감 잡은 3년차 젊은 호랑이…KIA는 시즌 최다 6연승[대전 리포트]

4.

“등골이 서늘했는데…” 3G 홈런 포함 7안타→롯데 스윕 1등공신 이끈 코치의 한마디 [인터뷰]

5.

2사만루 삼진→1사만루 3볼에 병살타…팬도, ‘명장’의 속도 검게 타들어간다 [고척초점].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