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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묘’ 인도네시아 리뷰 번역

‘파묘’ 인도네시아 리뷰 번역

image‘파묘’ 인도네시아 리뷰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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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에서도 <파묘>가 개봉된 걸로 아는데…

영어로 작성된 리뷰가 있어서 번역해봤습니다.오역 있을 수 있어요.

원문은 아래입니다.

https://montasefilm.com/exhuma/2/

한국의 공포영화는 의심할 여지없이 장르의 바로미터로 인정받고 있는데, <파묘>도 예외는 아니다.장재현 감독이 연출한 이 한국 초자연 공포 영화는 의미심장한 논의를 불러일으켰고, 올해 초 한국 최다 관객 동원 영화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 한국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파묘>는 한국적 요소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다른 뛰어난 한국 공포 영화들과 경쟁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보했다.

(줄거리 소개 생략)

한국 영화계에서 지역적 컨텐츠를 담은 초자연 공포 영화들은 낯설지 않은데, <곡성>, <세이레>, 드라마 <악귀> 등이 이미 선보였다.<파묘>는 그러한 영화들을 본 사람들이라면 익숙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무덤을 파는 파묘 의식을 도입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인도네시아 문화에서도 나름의 방식으로 널리 퍼져 있는 이 전통은 내러티브에 깊이를 더한다.일부 관객들은 문화적 차이들을 놓칠 수도 있지만, 극화(dramatization)를 통해 영화의 본질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서스펜스와 공포의 기대치를 충족시킨다.

점프 스케어에 크게 의존하는 오늘날의 여러 공포영화들과 다르게, <파묘>는 긴장감과 공포를 조성하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우선시한다.영화의 3/4 지점에서 이야기의 반전이 시작되는데, 완전히 예측 못 할 수준은 아니지만, 그 반전으로 매우 오싹한 효과를 선사한다.

이 영화에 나오는 험한 존재는 기존의 호러 장르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것이다.하지만 그 존재의 동기와 출현 계기가 무엇인지, 왜 지금 나타난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생긴다.만약 도굴 때문에 무덤을 어지럽히는 이야기였다면 쉽게 이해됐을 것이다.

<파묘>는 신비주의, 전통, 지역 문화를 미스터리와 긴장감 있는 분위기로 담아낸 세련된 초자연 공포영화다.그러한 전통에 익숙한 한국 관객들은 서양 관객들보다 더 깊게 받아들일 것이다.

<파묘>는 앞서 언급한 영화들과 함께 지역적 요소와 현대적 요소를 조화롭게 융합한 사례다.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한국의 관습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겠지만, 이 영화의 본질은 인간과 신의 조화를 촉진함에 있어서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진 전통과 의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보편적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golgo

90 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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