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장경태 “'빈곤 포르노' 사전에 있는 용어”… '셀프 미담' 지적도

장경태 “'빈곤 포르노' 사전에 있는 용어”… '셀프 미담' 지적도

장 경태 더불어 민주당 최고 위원 이 35 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에서 열린 최고 위원회 의 에서 발언 있다 있다.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최고의원은 15 일, 윤석열 대통령 의 동남아 국가 순방 을 동행 중 인 김건희 여사가 빈곤 빈곤 포르노 화보 를 촬영 했다 고 한 자신 의 발언 이 논란 이 되자 이미 언론과 사전에 다 있는 용어”라고 일축했다.

실제 '빈곤 포르노 '는 모금 유도 를 위해 가난 을 자극 적 으로 묘사 해 동정심 을 불러 일으키는 영상 이나 사진 등 정의 된다. ;
이어 그 는 “캄보디아 입장 에서 개최국 으로서 본인 의 나라 가 가난 하거나 병든 모습 을 보여 주고 싶었겠느냐 싶었겠느냐 “며“ 그렇지 않기 때문 에 앙코르와트 등 관광지 에 초대한 건데 그 일정 에 응하지 않고 아픈 환자 의 집 을 방문 했다 고 말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장 의원 은 “(김건희 여사가) 외교 의 가장 기본 원칙인 주최국 명예 를 실추 시키면 안 된다는 원칙 을 했다 했다 며 며 며 외교 적 결례 에 대해 상당 정중 한 한 사과를 하고 오는 게 차라리 낫다”고 강조했다.

김 여사의 비공개 일정을 보도자료로 처리해 배포한 것을 두고는 '셀프 미담'이라고 평가 절하했다.

장 의원 은 “'셀프 미담' 이 어디 에 있느냐” 며 “미담은 목격자 가 가 여사님 이 오셨는데 이렇게 열심히 하시더라 이런 식 으로 올리는 것 것 이라 이라 고 지적 했 했 했 다.

장 의원은 전날 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김 여사의 빈곤 포르노 화보 촬영 이 논란 이 되고 있다 ”고 언급 해 논란 이 됐다.
관련기사
image – [이복현 “금융CEO 선임 공정해야” 일파만파… 금융지주 회장들 ‘전전긍긍’]

– [양현석, 징역 3년 구형에 “블랙핑크 등 후배 가수 양성에 힘썼다”]

– [광군제서 대박난 애경산업, 전년대비 판매액 60% ‘껑충’]

– [작년보다 줄어든 김장비용… 전통시장 30만원, 대형마트 35만원]

– [“서울시 ‘뉴스공장’ TBS 예산 끊는다”… 조례안 상임위 통과]

– [특수본, ‘이태원 보고서 삭제’ 피의자 조사 본격화]
691581 – [특수본, ‘이태원 보고서 삭제’ 피의자 조사 본격화]

– [특수본, ‘이태원 보고서 삭제’ 피의자 조사 본격화]

– [한중 정상, G20서 환담… 시진핑 “오늘 회담 기대”]

– [與, 김건희 여사 ‘빈곤 포르노’ 발언 장경태 윤리위 제소키로]

image

image

Iklan Bersponsor.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