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이무진, 자유로움 [화보]-pickcon

이무진, 자유로움 [화보]-pickcon

image입력 : 2024.03.27 12:06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이무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이무진은 캐주얼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은 라이브 천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그는 봄 기운이 다가오는 4월에 신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발표를 앞두고 있다.‘여러가지를 고민하다 ‘청혼’이라는 단어가 떠올랐다.프로포즈를 하는 이와 받는 사람 모두 최고로 순수하게 ‘결혼하고 싶다’고 느낄 수 있을 만한 그런 멘트를 찾다가 어떤 이유를 대는 것보다 안 할 이유, ‘Why not?’을 외치는 것이 가장 낭만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고 말하며 프러포즈 송으로 신곡을 낸 이유에 대해 밝혔다.그리고 이무진은 ‘싱글즈’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의 선입견을 깨고 새로운 이무진으로 태어난 도전의 무대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무진의 태도를 느낄 수 있었다.

이무진은 멋진 아티스트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지금의 상황에 물론 만족하지만 내가 행복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며 더 많은 사람과 뮤지션들에게 꿈틀거림을 줄 수 있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언급했다.더불어 “오롯이 이무진의 아이덴티티로 가득 찬, 나만의 음악으로 리스트업된 앨범을 2~3년 안에 내고 싶다”고 말하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이무진의 신곡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4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 예정이다.이무진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예슬, 해변에서 브라탑에 아찔한 가슴골…핫한 여신 자태](https://pickcon.co.kr/site/data/html_dir/2024/03/27/2024032780004.html?biz) [▶ 카라 박규리, 깊은 탑에 글래머러스 자태…아찔한 미모](https://pickcon.co.kr/site/data/html_dir/2024/03/27/2024032780005.html?biz).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