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arta TravelTravel

‘배틀트립’ 저녁에는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던 맛집이나…

‘배틀트립’ 저녁에는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던 맛집이나…

image‘배틀트립’ 저녁에는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던 맛집이나…온라인뉴스팀03 기자 × KBS 배틀트립 캡처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3] 여행에 앞서 에스쿱스-정한-원우는 “셋이 함께 하는 첫 여행”이라며, 배낭 여행지를 물색해 욕야카르트로 떠났다.
“요기 어디? 요기 욕야카르타! 요기 나이스!”를 외치며 ‘요요요’팀으로 활약한 이들은 가는 곳마다 격한 탄성을 지르며 청춘다운 열정을 불태웠다.
에스쿱스는 2박 3일의 여행을 마치며 소감을 물었다.
에스쿱스와 정한, 원우는 액티비티를 하며 장난꾸러기처럼 내기를 하고 벌칙을 주며 청춘의 여행다운 흥겨운 멋을 보여줬다.
샌드보딩 중 내기에서 진 원우가 정한-에스쿱스의 보드까지 들고 언덕에 오르는 벌칙을 수행하거나, 바닷가에서 내기에 진 정한이 물에 빠지는 등 배낭여행다운 낭만을 보여줬다.
저녁에는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던 맛집이나 시원한 맥주를 찾아 우정을 나눴다.
형들의 리드대로 알찬 여행을 즐긴 원우는 틈틈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겼다.
그런가 하면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는 아직은 국내에 낯선 여행지인 욕야카르타에 대한 꿀팁도 아낌없이 소개했다.
발리나 자카르타 등 경유지 소개, 공항 안내데스크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번호표를 받아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 화폐 단위가 큰 루피를 원화로 쉽게 계산하는 법, 시장에서 물건 흥정하는 법 등을 조목조목 알려줬다.
정한은 “친구들과 배낭여행지로 강력 추천”했고, 에스쿱스 또한 “여행초보자도 쉽게 갈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다녀오라”고 전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원우의 가성비 갑 욕야카르타 투어는 78표 대 70표로 류현경-고아성의 팔라우를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인천일보, INCHEONILBO.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