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다시 돌아오는 ‘최강야구’, 방출 선수 있을까…유희관은 ‘눈물’

다시 돌아오는 ‘최강야구’, 방출 선수 있을까…유희관은 ‘눈물’

gambar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합류 혹은 방출의 기로에 놓인 ‘최강 몬스터즈 ‘ 멤버들의 스토브리그 결과가 공개된다.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JTBC 월요 예능 ‘최강야구’에서는 2024 시즌 첫 시작부터 합류와 의 경계에 선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의 스토브리그 현장이 펼쳐진다.

박용택, 이대호, 이대 은, 박재욱 등 지난 시즌 최강 최강 몬스터즈 를 굳건하게 굳건하게 이끌어 온 선수들 은 은 장시원 이 있는 회의실 평가서 를 받고 는 는 에게 에게 연봉 연봉 협상 을 위해 위해 장 협상 협상 협상 협상 협상 협상 단장에게 치열한 어필 경쟁을 벌인다.

그런가 하면 방출의 위기에 긴장하는 선수들도 연이어 등장한다.특히 ‘최강 몬스터즈’ 안에서 노조위원회를 결성한 장원삼, 송승준, 유희관이 올 시즌 ‘최강야구’에 계속 함께 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처참한 성적을 받아 든 이들에게 장 단장은 “야구 선수로서 팀에 도움이 되는지 생각했다”고 운을 뗀다.숙연해진 분위기 속 유희관은 급기야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냉철한 스토브 리그 속, 가장 의 무게 를 호소 하는 정근우 의 웃픈 상황 도 공개 된다. 보냈기에 긴장 가득한 모습으로 장 단장의 결정을 기다린다.

한편, ‘최강 몬스터즈’의 스토브리그 결과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최강야구’ 에서 공개된다.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관련기사 티아라 효민, 언더붑 패션에 비키니까지…근황 공개 아찔! Bisnis, Bisnis, dan Bisnis Lainnya[화보] “소리 지르고 휴대전화 빼앗아…” 뉴진스, 컴백 액땜 제대로? 제시, 비키니 입고 ‘특 대문자’ S라인 몸매 과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길고 긴 하루 보낸 윤 이나, 눈물로 복귀 인사 전했다 BJ로 변신한 티아라 아름, SNS 계정은 ‘삭제, 부활’ 반복? 키워드 #최강야구 #최강야구3 #최강몬스터즈.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