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i TravelTravel

구김스(GOOGIMS) 서핑햇 서프햇 – 서핑 서프 모자, Surf, 발리 서핑, 모자 추천, 발리 여행 준비, 자외선 차단, 리뷰, 상품추천 :

구김스(GOOGIMS) 서핑햇 서프햇 – 서핑 서프 모자, Surf, 발리 서핑, 모자 추천, 발리 여행 준비, 자외선 차단, 리뷰, 상품추천 :

image상품리뷰 구김스(GOOGIMS) 서핑햇 서프햇 – 서핑 서프 모자, Surf, 발리 서핑, 모자 추천, 발리 여행 준비, 자외선 차단, 리뷰, 상품추천
제레미야 구김스 서핑햇 서핑모자 2종
곧 떠날 발리 서핑에서 사용할 자외선 차단용 서핑햇 서핑모자를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상품 리뷰입니다.저는 3월 말경 곧 발리로 떠나는데요! 코로나19의 공격으로 취소 위기에 있습니다.
발리 여행 입국금지에 대한 나의 고민(feat.코로나19)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발리의 입국금지 정보에 대한 내용이 아닙니다.단지 제가 예약해 놓은 여행…
blog.naver.com
그래도 발리에 떠날 수 있다는 혹시 모를 기대 를 가지고 여행 준비를 하나씩 해나가고 있습니다.이 준비 중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포스팅을 올립니다.
제품 사진부터 보실까요?
박스 오픈 후 비닐 포장 상태
국산 브랜드답게 어설픈 포장이 아닙니다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왔어요! 배송도 빨랐고요!!!
내부 상표 태그에 “FLY”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For a more fun life” 문구가 맘에 드네요.
서핑보드는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이 스티커는 저의 스노보드 상판에 붙여봐야겠네요!

검은색 모델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김스 758_BK 서핑햇 휘슬 커버드 프로’
출처 : http://www.googim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450&cate_no=337&display_group=1

브랜드 이름답게 구김이 참 많습니다(GOOGIMS) 아마도 배송 포장이 비닐로 얇게 되어있어서 구김이 많아 보입니다.평상시 용이 아닌 서핑용으로 구매한 제품이라 크게 문제 되지 않을듯합니다.그리고 재질은 물을 흡수하는 면재질이 아닌 살짝 방수처리된 폴리(?) 느낌의 재질입니다.

구김스 서핑햇 서핑모자 휘슬 커버드 모델은 6개의 색상이 있고 모자에 응급 휘슬과 목뒤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하는 커버가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 이름도 ‘구김스 서핑햇 휘슬 커버드’입니다.
목을 보호하는 커버
Previous image Next image 모자 착용 시 뒤통수 뒤편에 오게 될 응급 휘슬

서핑햇 서핑모자 답게 모자에 턱끈이 달려있습니다.
아래쪽에 제가 직접 착용한 착용샷을 보시겠지만 턱끈에 구김스 글씨의 디테일 때문에 좀 간지가 납니다.아래쪽 착용샷 사진을 보고 이상하다면 모델 잘못입니다.

카키색 제품도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김스 755_KH 서핑햇 골드코스트 프로패셔널’
출처 : http://www.googim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271&cate_no=337&display_group=1
역시 브랜드 이름답게 휘슬 커버드 모델과 똑같이 구김스가 많네요 ㅎㅎ 사진을 제가 잘 못 찍어서 이렇지만 모자 정말 이뻐요!!
휘슬 커버드 모델처럼 이 모델도 6개의 색상이 있습니다.
두상이 작은 분들을 위한 프리사이즈 모자 넓이를 조이는 끈도 있습니다.저는 딱히 필요가 없습니다.웃픈 현실..
서핑햇 서핑모자 답게 당연히 턱끈이 있습니다.
착용샷
제품은 정말 이쁩니다 인스타 갬성 서핑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죠..문제가 있다면 모델이 문제입니다
모델이 40대 아저씨라는 점 참고해서 봐주세요!
두 모델의 착용감은 아주 좋았습니다 .턱끈도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서 꽉 쪼여도 아프거나 그런 건 없을 것 같아요.확실한 사용기는 서핑을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추후에 제가 꼭 구김스 서핑모자 서핑햇 리얼 사용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휘슬 커버드 모델(검은색)과 골드코스트 모델(카키색)의 차이점
모자창 및 모자의 크기가 다르다!
골드코스트 모델이 휘슬 커버드 모델보다 창이 더 큽니다.그래서 모자의 사이즈도 골드 코스트가 커요.

단 머리둘레는 두 모델이 같습니다 둘 다 프라 사이즈이며 모자 뒤쪽에 끈으로 크기를 조절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턱 끈의 모양이 다르다!
휘슬 커버드 모델은 일자 끈이고 골드코스트 모델은 귀를 밖으로 보내면서 ‘Y’ 자로 갈라집니다.서핑을 해봐야 알겠지만 튼튼하게 잡아주는 것은 골드코스트 모델이 큰 파도가 와도 벗겨지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저의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이지만 저는 서핑을 할 때 2개의 문제가 있어서 항상 힘들었습니다.

첫 번째 문제는 서핑 크림을 바르고 서핑을 하면 바닷물에 서핑 크림이 흐르면서 눈에 들어가서 눈이 엄청나게 빨개진다는 것입니다.두 번째 문제는 이상하게 저는 햇빛을 받으면 다른 분들보다 귀가 엄청나게 많이 타요 그래서 껍질이 엄청 벗겨집니다.

그래서 제가 고민하던 중 서핑을 잘하는 지인인 동생에게 물어보니 이 제품을 추천해 줬습니다.모자를 쓸 때 머리카락을 꼭 뒤로 넘기고 타고, 선크림은 눈 아래쪽에만 바르라고 알려줬습니다.그리고 이 모델은 캡형태의 야구모자가 아니고 벙거지 모양으로 귀가 충분히 가려집니다.그래서 두 가지 문제가 해결될 것 같습니다.
물론 서핑을 진짜로 해봐야겠지요!

이제 발리로 떠날 일만 남았네요!
서핑을 위한 준비물들
서핑햇 서핑모자 2종 + 스윔 팬츠(3종) + 슈트 상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재미있었다면 공감(하트) 또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