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BTS 지민 “난 샤이 가이..잘할 수 있다는 거 증명하고 싶어” [화보… | 스포츠조선

BTS 지민 “난 샤이 가이..잘할 수 있다는 거 증명하고 싶어” [화보… | 스포츠조선

image야구 축구 농구 골프 배구 종합 연예 라이프 포토 만화 Diva 유튜브 | 네이버TV 연예 연예 BTS 지민 “난 샤이 가이..잘할 수 있다는 거 증명하고 싶어” [화보]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10-10 14: 53: 52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패션 매거진 〈엘르〉 1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와 지민의 첫 만남은 3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호인 만큼 한층 의미 깊다.카메라 앞에 선 지민은 티파니의 오랜 기술이 집약된 하이 주얼리부터 티파니 락 컬렉션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특유의 소년미를 발산했다.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올해 솔로 앨범 발표 및 브랜드 앰배서더 활동 등을 통해 그 여느 때보다 혼자 많은 일을 해내고 있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지민은 “내가 얼마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인지 알게 됐다.앞으로 더 성장하려면 해야할 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깨닫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자신감 있게 임하려면 우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니까”라고 답했다.근황을 묻는 질문에는 “언제나처럼 곡 작업은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음악적으로 정말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보고 싶다”라며,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비쳤다.평소 팬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만큼 최근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솔로 활동 경험에 대한 소회를 털어 놓기도 했던 지민은 “잘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정말 잘하는 가수가 될 테니 기대해 달라”며 여전히 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10월 13일 다가오는 생일 계획을 묻자 “사실 생일이니까 뭔가를 특별히 해야겠다 생각은 없다.늘 이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건 팬 분들이다.항상 감사할 따름”이라며 감사를 전했다.올해 3월 발표한 솔로 앨범 가 여전히 유튜브와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플랫폼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보이고 있는 지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1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유튜브 필름은 엘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tokkig@sportschosun.com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홍진경 “마약 검사 받은 적 있다” 깜짝 고백..“누가 제보를 해.

쟤 약하는 거 같다고” 연예 많이본뉴스 1.[인터뷰③] 엄정화 “母연기 부담 없어..방민아 같은 딸 있었으면”(‘화사한그녀’) 2.”목소리 떨리면 바로 경찰 신고”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 ‘찐 우정’ [종합] 3.[인터뷰②] ‘화란’ 김형서 “극심한 다이어트로 번아웃…통장 잔고도 눈에 안 들어와” 4.허지웅, 4년 만에 라디오 하차 “갑작스러운 이별에 슬퍼 말길..건강 문제는 아냐” [종합] 5.

16기 영숙 무슨 말 했길래…옥순, 명예훼손 고소→정숙X광수도 ‘응원'[종합] 스포츠 많이본뉴스 1.캡틴 SON 위엄 실감 → 토트넘 1961년 이후 최고의 스타트다 2.금메달→軍특례→미래 대박? 19세 ‘다저스의 남자’ 생각은 달랐다 [SC포커스] 3.”SON 하나로는 우승 못 해!” 토트넘 대선배 호소, 골잡이+센터백 추가 영입해야 4.

역대 최다 307홈런 타선이 이렇게 무섭다, 0-4에서 5-4 역전승…ATL 시리즈 1승1패 5.”아무도 모른다, 올 시즌 꼴찌” 3~4경기 남겨놓고 삼성 한화 키움 2경기차 8~10위, 피말리는 그들만의 리그.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