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아내 손예진·아들 알콩이 다 가진 현빈..”인기에 연연하지 않아” – 스타뉴스

아내 손예진·아들 알콩이 다 가진 현빈..”인기에 연연하지 않아” – 스타뉴스

/사진 = 에스 콰이어

배우 현빈이 결혼 후 조금 더 여유 로워진 모습 을 보였다 보였다,

최근 에스 콰이어는 현빈 과 함께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월호 커버 를 공개 했다.

한 시계 브랜드 의 공식 앰 버서더 로 활동 중 인 현빈 은 이번 화보 를 통해 컬렉션 을 완벽 하게 하며 하며 부드러운 를 전했다. 후 이어진 인터뷰 에서 현빈 은 근황 을. 에서 는 지금 까지 와 는 조금 다른 방식 으로 캐릭터 에 다가가려고 시도 중 중 이라 이라 고 밝혔다. 를 여러 차례 경험 한 현빈 현빈. '교섭' 에 대해 “최근 에는 에는 교섭 교섭 을 찍으며 많은 생각 을 했다. 특히 황정민 선배님 으로부터 정말 많은 영향 을 받았다 라고 라고 밝혔다 밝혔다. ) 여러 장르 의 작품 을 통해 변화무쌍한 모습 을 보여 온 현빈 은 은 배우는 배우는 연기 를 하고 하고 하고 반복 익숙해진 를 연기 전달 건 관객 관객 이나 에게 재미 없는 이고 이고 이고 이고 이고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이고 이고 이고 이고 하는 입장 에서 도 크게 흥미가 없어 조금씩 새로운 것들 을 계속 찾게 된다 된다 고 고 말 했다.
/사진 = 에스 콰이어

현빈 은 '완벽 주의자' 라는 평가 에는 “스스로 그렇게 말 할 순 없지만 없지만 일 에서 만큼은 완벽 주의자 되고 아니기 아니기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 일에 있어서는 실수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그 는 새로운 작품 에 들어갈 때 마다 캐릭터 에 맞춰 증량 과 감량 을 소화 해 내는 것 에 대해서 는 캐릭터 캐릭터 를 만드는 게 배우가 할 일 일 일 이라 이라 말 했다. .kr.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