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d

“섹시하다는 말로 모자라”… 가수 설하윤, 파격적인 비키니 패션으로 볼륨 몸매 ‘과시’

“섹시하다는 말로 모자라”… 가수 설하윤, 파격적인 비키니 패션으로 볼륨 몸매 ‘과시’

image[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가수 설하윤이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있는 아름다운 몸매의 사진을 공개했다.이 사진은 실내 수영장에서 찍힌 것으로 설하윤은 한 뼘 비키니를 입고 치명적인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그녀의 볼륨감 있는 몸매와 잘록한 허리, 직각 어깨, 애플힙 등이 눈에 띈다.이러한 우월한 보디 라인은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그녀의 섹시한 매력을 전면에 드러내고 있다.이외에도 긴 생머리, 선명한 이목구비, 날렵한 턱선 등으로 여신 같은 비주얼을 완성한 설하윤은 그녀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누리꾼들은 설하윤의 인스타그램에 “와 여신이다”, “와우 너무 섹시합니다”, “귀엽고 이쁘고 섹시해요”, “와 말이 안 나온다”, “인어공주 같아요.너무 이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외모를 칭찬했다.

2016년 데뷔한 설하윤은 ‘트롯 매직유랑단’,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나는 트로트 가수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tvN STORY와 ENA의 ‘씨름의 여왕’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미모, 몸매로 주목받은 그녀는 과거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에 발탁되기도 했다.한편, 설하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를 착용한 사진을 여러 차례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커다란 호응을 얻은 바 있다.yms@autotribune.co.kr.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