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기만 한 자카르타

image23 받기만 한 자카르타 명진 ・ 2시간 벌써 11 월 중순이 되서 자카르타에 왔다
!!!!꺄 아유 사리 데비 ㄴ ㅐ얼굴 상태 넘 머리두 ㅋㅋ..;;
고맙게도 차타고 데리러 와서 배고픈 나를 위해 나시고랭 집에 데려가줌 ㅠㅠ
ㅋㅋ양고기가 들어간 나시고랭 그런데로 맛잇엇음 옆에 앉은 사람들 엄청 뚫어져라 쳐다봐서 개밍망행
11시에 데리러 온다던 친구들은 2시가 다 되서 왔다 >< 오늘은 자카트타 중심지 투어 비아바타 들어갔다가 다시 나왔다 ...ㅠㅠㅠ 인도네시아 음식~~~ 처음으로 손으로 먹었던 역사적인날... 사태 존맛이지만 난 코코넛소스 저거 안 먹고싶어..ㅠㅠ 네덜란드 지배 받았던 인도네시아의 역사 박물관 학굔지,, 유치원인지 견학 와서 외국인인 나를 보자마자 영어로 많은 질문들을 하기 시작했다 어디서왔냐 인도네시아 음식 좋아하냐 뭐 먹었냐 취미가 뭐냐 좋아하는 색은 뭐냐(블루) 질문시간이 끝나자 마자 사진찍자고..ㅋㅋ 저날 지나가는 꼬마들이랑 사진 몇 번 찍었당 그냥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여긴 외국인 있으면 신기해하고 쳐다보고 그런댄다 광장에서는 일 때문에 온 한국 회사원들이 있었는데, 가장 젊은 사원이 키도 크고 훤칠했다 그 사람 앞으로 여자들이 줄서 있었다. 사진 찍을라고 ㅋㅋ 웃겨 아유가 그 사람 사이로 가더니 아저씨!!! 아저씨!!! 내친구 한국인이라고 ;; 얼떨결에 모르는 한국인 아자씨랑 악수하고 인사 나눔 모나스 타워~~~ 마끼아또 그란데 쓰리샷~~ 마이 페이보릿 내이름 어려워서 끝에 진만 소개하는데 인도네시아어로 jin 이 귀신이랫당 ;; 내가 쏨 말해 제발 말해 너만 말해 딴사람 말하면 디정. .ㅠ 얼른 말해 어서 말해 우쭈쭈 숙소 근처 다음날은 2시간 거리 보고르 식물원 갈 때는 빨리 갔는데 올때는 3시간 걸린 것 같다 트래픽 잼~~~ 이 나무는 소원을 이뤄준 댓나 사랑을 찾아 만나게 해 준 댔나 그거 어데잇닝 태어나긴했닝 ㅋㅋ 요즘 고양이가 글케조아 이 땡볕 잔디밭에 앉아서 꼬마들이랑 겜하고 춤추고 .. 여기선 블랙핑크 미만잡이다 어딜가나 두루두루두루둘두루두루루루ㅜ루루룰 Hati-hati 난생첨먹어보는 맛 맛있음 오렌지주스 개짱 머엿지 마시썽!! 끝나고 노래방 살면서 인도네시아 노래방 올 일이 있네.. Kpop이랑 인도네시아 노래 두시간 열창 바나나 튀김 >< 이 날 호스텔 데려다 준 친구들 보고 엉엉엉엉ㅇ엉어어엉 울었다 진짜 고맙고 감사한데 이 마음을 영어로 표현 하는게 한계가 있으니 이제 헤어지면 언제 보나 하는 마음과 합해져서 엉엉어엉 우럭우럭 망고 1키로에 800원. …10000루피아 진짜 미쳤냐고… 조오오오온ㄴ나나 맛업슴 진짜루 신기해 고기를 어떻게 맛없게 낼 수 있을까? 올해 4월인가 한국에서 동상이몽 멤바들과 하늘 공원에 가서 사진을 찍다가 만났다. 계속 연락하다가 이번에 기회가 될 것 같아 대만 여행 계획을 짜는 도중 급하게 일정을 바꿨었지… 공항에서 누가 데리러 나온 것도 처음이고 나를 위해 시간을 내 주고 관광을 시켜주는건 상상 했던 일 도 아니였기 때문에 계속 내가 뭐라고. ㅠ./ㅠㅠ 흑ㄱ믛흑. 넘 감동의 도가니 내년에 일본 갈 계획이있대서 어딜 가든 나도 거기에 있겠다고 했다.. !!!! ㅠㅠ 또 만나 CGK 1 터미널 발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