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ews

미(美) 인권단체,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인권 감수성 부재를 비난

미(美) 인권단체,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인권 감수성 부재를 비난

image대한민국 미(美) 인권단체,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인권 감수성 부재를 비난 GMW연합 ・ 1시간 전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번역보기 미(美) 인권단체,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인권 감수성 부재를 비난 1. (2018.11.1.

)
미국의 ‘휴먼 라이츠 워치(human rights watch)’는 문 대통령이 인권 변호사라면서 어떻게 북한의 인권 문제보다 관계 개선만을 우선시하냐고 매우 강력하게 비난했습니다
http://bit.

ly/2RwLaA6
김규철 << 워싱튼에서는 한미 국방장관간에 연례 국방 회의가 있었다. >>
이번의 회의에서는 앞으로 (내년부터)
한미 연합사를 개편, 사령관은 한국측이 부 사령관을 미국측이 맡기로 했고, 한국이 요구하는 주장과 안대로 미국측은 이의없이 거의 모든 쟁점에 합의했다.
다만 어떤 경우에도 주한 미군은 그대로 존속시키기로 합의했다.
이로써 미국은 종전에… bit.ly 미국이 한국을 포기하지 않는다고 자신하던 미국 교포는 현재 미군이 일본과 상륙작전 훈련을 하는 규모를 보고 미국이 한국을 포기하고 일본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 미.일이 한국도 적군으로 상정하여 훈련하게 될 것을 우려합니다 .

머리아프네요…
요즘은 매일 오전 오후로 쉬지않고 정신못차릴정도로 큰 사건들이 하나씩 빵빵 터지고 있는데다가 인터넷에서 진짜 뉴스 찾아내기가 마치 바닷가에서 잃어버린 반지를 찾는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아무튼 저는 오늘 또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하나 하는 머리 아픈 뉴스를 The Diplomat 지를 통해 접했습니다.
현재 미국과 일본이 사상최대규모의 군사훈련을 펼치고 있네요.
10월 29일부터 11월 8일까지 열흘간 펼쳐지는 ‘킨소드’ 라는 미,일 합동 훈련인데 2년마다 한번씩 해왔던 군사 훈련이지요.
그런데 뉴스를 뒤져보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보통 이 훈련은 해상훈련에 집중되어있었고 훈련의 의미는 일본 열도를 방어하는 연습 훈련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행해지고 있는 훈련은 규모도 여지껏 해왔던 규모에 비교할수도 없을 만큼 5만 7천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훈련인데다가 미국 해병대와 일본의 자위대가 참가한다는 것입니다.
해상 훈련만이 아니라 육상 자위대가 참가해 미국과 일본이 대규모 합동상륙훈련을 실시한다 ???.
즉, 방어만을 위한 훈련이 아니라 적의 도발이 감지되는 순간 육해공이 선제공격을 할수있는 훈련을 한다는 뜻입니다.
게다가 여지껏 일본에게는 선제공격을 할수 있는 권한이 없었는데 미국이 이번에 일본에게 미국과 합작해서 선제공격을 할수 있도록 허락을 해준것입니다.
엄청난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훈련에는 일본 육상자위대 와 미 해병 제2해병원정군 부대원들이 참가하는데 미 해병이 일본의 자위대 수륙기동여단을 지도하며 평가하는 훈련을 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자위대 육상부대를 훈련시키는 것이지요.

지상에서 수색하고 탐색하는 훈련과 대잠수함 작전, 그리고 미일 합동 탄도미사일 방어 훈련도 동시에 실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을 대비해서 일까요 ??
동북아시아의 패권 장악을 위해 미국과 일본이 공식적으로 전쟁의 동맹을 맺고 손을 잡은 것이라고 봅니다.
또한 중국의 태평양 진출을 봉쇄하고 중국과 북한을 대상으로 한 전쟁에 대비해 본격적으로 대규모 상륙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한반도가 중국 러시아 북한 미국 일본 에 둘러쌓여 포위되어있는 듯한 형국입니다.
전부터 예상은 했는데 문재인 정권이 지금처럼 미국으로 부터 등을 돌리고 북한과 손잡으며 미군철수를 바라면 미국은 철수는 하지 않겠지만 일본과 합세해서 한반도를 제재할 수 있으니 개의치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래서 미국이 한국에 전시작전 통제권도 넘겨줄수 있다고 한듯 합니다.

북한을 겨누는데 큰 문제가 없기 때문이지요.
내어 줄것좀 내어주는 척 하면서 미국이 원하는것만 받아내면 되니까요.
사실상 미국이 아시아의 패권을 위해 굳이 한국에 주둔해야할 필요도 없지요 일본이 있으니까요.
하지만 한국에 있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결국 돈이지요.

.게다가 남한의 군인들의 수도 만만치 않으니까요.. 미국으로서는 한국에 주둔하는데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경비가 덜 든다는 뜻이지요.
그러나 미국이 중국과 북한을 휘어잡기 위해서 반드시 한국땅에 주둔해야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지요.

. 군사력이 막강한 미국인데다가 지금은 석유와 개스 최대 보유국이 됨으로 해서 중동에서 석유를 갖기위해 들였던 비용도 필요가 없어졌으니
여유있게 아시아 패권장악을 위해 자금을 쏟아부을 수 있는 상황 이지요.
이제는 언제든지 전쟁을 치뤄도 흔들리지 않을 만큼의 힘을 가졌다고 봐도 무리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일본의 군사력을 키워준다 ?
일본이 강해지는 것은 한국으로서는 그다지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미국과 일본..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들이 패로 나뉘어서 한반도를 가운데 두고 또다시 긴박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이 이럴때 어디로 붙어야할까요 ?
우리는 답을 알고있으나..

.

나라의 지도자와 그의 무리들은 계속 반대로 가고있네요.


전쟁은 예상하지도 못한때에 일어납니다.
공산국가로 점령하려는 자들과 공산국가로부터 빼앗기지 않으려는 자들 사이에서 지금 한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미국이 지금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는 것에 유유하게 대해주는 듯 한 모습 보면서 미국이 문재인에게 손들어 주는거 아냐 ? 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미국은 본래 여론을 거스르지 않으면서 싸움을 합니다.
한마디로 지금은 문재인파들이 아직 시퍼렇게 날뛰고 있기때문에 살살 달래는 중이라고 봐야합니다.
절대 속아넘어가지 않습니다.
주는척 하다가 결국 장악할 나라가 바로 무서운 미국이요 어쩔수 없는 우리가 도움을 받아야하는 최대 우방 국가입니다.

문재인 정부는 그야말로 미국과 중국의 패권전쟁 사이에 기름을 부은 장본인이 되었고 불똥은 모두 한국이 뒤집어 쓰게 생겼습니다.

문재인이 정작 해낸일은 일본, 대만 , 인도, 베트남 만 좋은일 시켜주었고 한국 경제 망쳐놓고 기업 몰아내고 국민들 거리로 내몰고 나라는 태평양 한가운데 큰 파도위에 올려놓았네요.
일본 육상 자위대를 일으켰다 ?
미국이 한국과 합동훈련을 하지 않은것을 두고 무슨 평화가 오고있는듯 자축을 벌이는 인간들에게 한마디 합니다.
남한에 군대가 많아도 미국 함대가 도와주지 않으면 꼼짝 달싹 못하는 군대가 한국 군대입니다.
그런 미국이 한국하고 훈련 안하고 섬나라인 일본하고 지상 상륙 훈련을 하고있습니다.

그뜻이 뭔줄 아십니까 ?
문재인 정부를 우방으로 인정 안한다는 뜻입니다.
경제가 부강했던 한국이 어찌하다 이지경으로 초토화가 되었는지..
지도자 하나 잘못만나니 순식간이군요..

.
이런 상황에 북한은 은밀히 잠수함 훈련을 하고있고 말입니다.
북한과 무슨 평화협정 ?. 에라이.
http://bit.ly/2qthLv7
Jean Hyon 머리아프네요.

..
요즘은 매일 오전 오후로 쉬지않고 정신못차릴정도로 큰 사건들이 하나씩 빵빵 터지고 있는데다가 인터넷에서 진짜 뉴스 찾아내기가 마치 바닷가에서 잃어버린 반지를 찾는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아무튼 저는 오늘 또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하나 하는 머리 아픈 뉴스를 The Diplomat 지를 통해 접했습니다.
현재 미국과 일본이.

.. bit.ly
3. 작년 초에 캐나다 정보통 교포가 우려하던 시나리오 있었습니다 .
한국이 친북행태를 보이면 북한을 공격할 때에 미국이 한때 우방이었던 이라크처럼 한국도 파괴할 수 있다는 거였죠 .

북한이 비핵화를 거부한 상태에서 남북연방통일국가가 되면 미국이 북한을 공격할 때 연방국가인이 한국이 미군을 침략군으로 규정하면 미군은 적이 된 한국군과 기간시설 , 산업시설들도 폐허가 되는 거죠 . 이런 걸 우려하더군요
4. 한국에서 외국에 보내는 우편물이 과거와 달리 일일이 검사되고 있다고들 합니다 .
* 관련기사 보기 https://blog.naver.

com/dreamteller/221388629834
미국의 세컨더리 보이콧 전주곡이 시작된 것인가? (* 아래 글을 읽어 보시고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증시폭락이 세컨더리 보이콧과 관련이 있다는… blog.naver.com
보편적 현상이라면 서방 자유진영이 한국을 노골적으로 거칠게 대하는 셈이죠
얼마 전 고든 창은 “ 자유민주국가 한국이 존재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 라고 발표했는데 http://bit.

ly/2OktpSI
참석자 중에 한명은 트럼프와 커넥션이 있는 사람이라 , 9 월 평양선언 이후 미국의 한국 정책이 바뀐 것인가를 생각하게 합니다 .
5. 대만이 한국을 대신하면서 미국 무기들이 들어가고 , 경제적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들 봅니다 .
한국이 자유진영의 최일선 역할을 하므로 경제적 혜택을 보던 것들은 뺏기게 되겠죠 . (10.22) 국가신용등급 하락 전망도 나옵니다
관련기사 상세보기
http://bit.ly/2yLIhVi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외국인 자금 대거 이탈…한국 신용등급 떨어지나 한국 증시가 외국인에 의해 좌우되는 현상은 어제 오늘의 일만은 아니라는 것은 이제는 다 아 bit.

ly.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