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ews

英 스카이스포츠, “메시, PSG와 1+1 재계약 원칙적 합의” – 스타뉴스

英 스카이스포츠, “메시, PSG와 1+1 재계약 원칙적 합의” – 스타뉴스

image[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에 잔류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24일(한국 시간) 이적섹션에서 “리오넬 메시가 파리 생제르맹 재계약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메시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파리 생제르맹과 계약이 만료된다.이에 미국프로축구(MLS) 이적설, 바르셀로나 복귀설 등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메시는 파리에 남을 것으로 보인다.이 매체에 따르면 메시는 PSG와 재계약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계약기간은 1년이고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됐다.메시는 최대 2025년까지 파리에서 뛸 수 있다.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도 이와 비슷한 소식을 전했다.

그는 “메시는 PSG와 재계약에 대해 구두 합의를 마쳤다.계약 기간과 급여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고 내년 초 열리는 새로운 회의에서 결정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역대 최고의 축구 선수가 된 메시가 파리에서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are:

Leave a reply